top of page
  • 작성자 사진세영 이

척추압박골절 원칙

제발 병원들 의사들의 거짓말에 속지 마세요! 골시멘트를 안하면 치료가 안되는 것처럼 골시멘트를 안하면 뼈가 더 주저앉는다고 협박 골시멘트를 안하면 꼬부랑이 된다고 협박 협박에 속지마세요! 뼈는 자연치유력에 의해 치유됩니다. 시간이 약입니다. 시간이 걸리더라도 보존적치료를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골시멘트를 하면 다른 뼈가 더 충격을 받습니다. 그래서 2차골절 가능성이 더 높아집니다. 골시멘트 후 추가 골절이 더 발생한다고 보고되고 있습니다. 이는 골다공증이 있는 환자들이 골시멘트를 하고 나면 통증이 감소하니까 다 낫다고 착각하고 무리한 활동을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골다공증은 여전히 잔재하고 있습니다. 골시멘트를 시술한 뼈는 단단하기 때문에 위, 아래 주변뼈의 충격은 더 커지고 추가골절이 발생하게 되는 것입니다.

척추압박골절 보존적치료 척추압박골절 보존적치료를 위한 스피노메드는 독일 미니애 박사님이 20년 전 개발하여 독일, 유럽을 비롯하여 100여개국에서 사용이 되고 있으며 좋은 결과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병원들은 스피노메드를 좋아하지 않습니다. 왜냐구요? 스피노메드를 착용하니까 환자들이 병원을 안가요. 병원은 손해본다고 생각합니다. 어이없죠! 정말입니다.



척추압박골절은 1. 침상안정(2~3주 정도 침대에 누워있는 것) 2. 스피노메드 착용 2~3주 후부터 6개월 이상 착용권고

골다공증이 심하거나 노인들은 평소에도 지속적으로 착용권고 (2차골절 예방) 3. 식생활 칼슘과 비타민D 섭취, 천연음식이 가장 좋습니다. 생선, 두부, 우유, 치즈, 브로콜리 , 시금치, 표고버섯.... 4. 햇빛 30분 이상 쬐기, 걷기 운동 이 4가지만 지키면 자연치료됩니다.

2014년도 스피노메드 착용

7년후 재구매 하신 87세 어르신

어르신 말씀이 스피노메드 착용하기 전에는

매년 1번이상 척추압박골절되었고

4~5개의뼈골절되었는데 스피노메드 착용후부터 7년동안 한번도 골절 안되었다


조회수 4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