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영 이

척추 수술만이 완벽한 치료인가?

현대인들에게 생활습관은 병원에서의 치료보다 중요해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수술만으로는 완벽한 치료나 처방이 될 수 없고 재발도 무시할 수 없는 요소가 되기 때문입니다. 병원에서의 치료만으로는 완벽한 치료가 불가능합니다. 특히 척추는 더 그렇습니다.




척추는 올바른 자세를 취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올바른 자세를 취하는 것이 쉬운 일이 아닙니다. 언제부터인지 나도 모르게 이미 올바른 자세를 취하지를 못하게 됩니다. 분명히 나는 올바른 자세를 취하고 있는데... 라고 생각할 지 모르지만... 전문가들이 봤을 때 또는 주변 사람들이 봤을 때 당신은 올바른 자세를 취하고 있지 않고 있다. 라는 말을 들을 것입니다. 그나마 허리통증, 등통증, 어깨 통증, 목통증, 골반통증이 없다면 다행이지만... 대부분 허리, 등, 어깨, 목, 골반... 어딘가 통증이나 뻑뻑함, 스트레스를 호소합니다.




내 몸 어딘가, 뭔가 잘못 됐구나! 느끼실겁니다.


​ 척추의 정렬이 핵심입니다.

척추의 올바른 정렬만으로도 척추질환의 90%이상 좋아집니다. 완벽한 치료법은 없습니다. 치료라기보다는 올바른 자세유지가 중요합니다.



수술하면 좋아지나요? 수술은 가장 피해야 할 치료법입니다. 스피노메드를 해보고 수술을 나중에 결정하셔도 늦지 않습니다. 나사못 박는 유합술 수술이 직접적인 뼈의 정렬 치료이지만 매우 부담스럽고 비용도 만만치 않습니다. 또한 나중에 수술후유증도 겪을 수 있고 2~3년 지나고 나면 후회하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또한 생활의 불편함을 호소합니다. ​




스피노메드는 간접적으로 척추를 정렬해주는 치료입니다. ​ 시간이 걸리긴 하지만 부담이 덜 되고 장기적으로 유효하고 만족도도 좋습니다. ​ 스피노메드는 위대합니다.




www.spinomedstory.com

조회수 8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